안녕하세요
저희 아들이 9살때 뇌전증이 있어서 여기 한의원에서 1년이상 한약을 먹고 현재까지 증상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는 17살 입니다.
지금까지 잘 지냈는데 최근에 자면서 온몸이 저리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단순한 가위눌림같은건줄 알고 넘겼는데
이번달에 3-4번 정도 몸에 힘이 들어가면서 손끝까지 저림증상이 있다고 해서 걱정이 되서요
좀 지나면 풀리긴 하는데 의식은 있고 온몸이 저리다고 합니다. 잘때 그런적이 2-3번 되는거 같구요
어제는 배가 너무 아프다고 화장실에서 볼일보다 갑자기 저림증상이 왔다고 창백해져서 나왔더라구요
지나니깐 괜찮아 지긴했는데 괜히 불안하고 걱정이 되서요
혹시 뇌전증 전조 증상 같은걸까요 ?? 갑자기 다시 발현될 수도 있는건가요 ??
요즘에 여드름약을 처방받아서 먹긴 했는데 혹시 약 때문인지?
다 나은줄 알았는데 요즘 들어 갑자기 저림증상을 얘기하니 너무 걱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