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월 손자입니다.
현재 세브란스병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정상 발육이 안되어 의심하던 차 -아들내외의
고충이 많습니다.
지방 소재이다보니 먼거리 서울까지
응급차로도 몇번 실려 가기도 했으니
소아뇌전증 클리닉까지 연결되어 몇차례 입원등,
현재 세브란스 강교수님의 진료로 약처방으로 바꾸어가며
치료중인데 워낙 우량아라 뒤집기나 기지 앉기가 늦다고 판단해했는데
이제 수차례 뇌파 유전자 검사 등 결과가 이리 되었습니다
일단 눈으로보기에
사시
소통불능
쥐기 앉기 등이 안됩니다.
-아들내외의 말에 의하면 희귀질환 FOXG1 -이라는 증세라고 하는데
소아뇌전증과 또 다른 맥락인듯 합니다.
저도 부산이라 검색끝에 김문주 원장님의 동영상을 보고 적극
권해보지만 치료중이니 선뜻 내키지 않나 봅니다
너무 어린데 한방치료는 어찌 하는지? -침-한약-
궁금합니다.
수많은 리뷰도 있지만 각양각색이고 혼돈만 가중되니
할미로서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도움 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