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Dear All
My son is 8 years old has ASD i am considering starting Dr Tomato Protocol ( Remotly ) as live in the netherlands
please advise what info is needed
Hamza
만 11세 아들, 아스퍼거 의심되는데 지금이라도 치료가 될까요?
저희 아들이 올해 만 11세가 됐습니다. 돌이켜보면 어릴 때부터 또래 아이들과 조금 달랐던 것 같아요 말이 트이는 시기가 많이 늦었고, 지금도 자기가 좋아하는 주제, 공룡이나 기차 같은 것들에 대해서는 몇 시간이고 이야기할 수 있는데, 정작 일상적인 대화나 감정 표현은 여전히 서툽니다. 학교 선생님도 지능은 분명히 높은데 친구 관계가 걱정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규칙이 조금이라도 바뀌면 극도로 불안해하고, […]
24개월인데 눈 맞춤은 잘 되는데 말이 없어요
안녕하세요 24개월 여아 엄마입니다 아이가 눈 맞춤은 잘 되고 이름을 부르면 돌아보며 잘 웃는데, 말이 거의 없습니다 단어가 3~4개 정도밖에 안 되고요 손가락으로 원하는 것을 가리키는 행동은 하는데, 사회성은 괜찮아 보입니다 이런 경우 자폐스펙트럼인지, 단순 언어 발달 지연인지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한의원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몸이 저리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아들이 9살때 뇌전증이 있어서 여기 한의원에서 1년이상 한약을 먹고 현재까지 증상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는 17살 입니다.
지금까지 잘 지냈는데 최근에 자면서 온몸이 저리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단순한 가위눌림같은건줄 알고 넘겼는데
이번달에 3-4번 정도 몸에 힘이 들어가면서 손끝까지 저림증상이 있다고 해서 걱정이 되서요
좀 지나면 풀리긴 하는데 의식은 있고 온몸이 저리다고 합니다. 잘때 그런적이 2-3번 되는거 같구요
어제는 배가 너무 아프다고 화장실에서 볼일보다 갑자기 저림증상이 왔다고 창백해져서 나왔더라구요
지나니깐 괜찮아 지긴했는데 괜히 불안하고 걱정이 되서요
혹시 뇌전증 전조 증상 같은걸까요 ?? 갑자기 다시 발현될 수도 있는건가요 ??
요즘에 여드름약을 처방받아서 먹긴 했는데 혹시 약 때문인지?
다 나은줄 알았는데 요즘 들어 갑자기 저림증상을 얘기하니 너무 걱정이 됩니다
소아뇌전증 치료받고 있습니다
18개월 손자입니다.
현재 세브란스병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정상 발육이 안되어 의심하던 차 -아들내외의
고충이 많습니다.
지방 소재이다보니 먼거리 서울까지
응급차로도 몇번 실려 가기도 했으니
소아뇌전증 클리닉까지 연결되어 몇차례 입원등,
현재 세브란스 강교수님의 진료로 약처방으로 바꾸어가며
치료중인데 워낙 우량아라 뒤집기나 기지 앉기가 늦다고 판단해했는데
이제 수차례 뇌파 유전자 검사 등 결과가 이리 되었습니다
일단 눈으로보기에
사시
소통불능
쥐기 앉기 등이 안됩니다.
-아들내외의 말에 의하면 희귀질환 FOXG1 -이라는 증세라고 하는데
소아뇌전증과 또 다른 맥락인듯 합니다.
저도 부산이라 검색끝에 김문주 원장님의 동영상을 보고 적극
권해보지만 치료중이니 선뜻 내키지 않나 봅니다
너무 어린데 한방치료는 어찌 하는지? -침-한약-
궁금합니다.
수많은 리뷰도 있지만 각양각색이고 혼돈만 가중되니
할미로서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도움 주셨으면 합니다.
정말 아이가 자폐증이 있는건지..
만39개월 남아입니다. 11개월떄 처음 엄마,맘마 두단어를 시작하였고그이후 커갈수록 하던말도 하지않고 엄마라는 단어는 단어는 들어본지도 오래입니다. 또래 아이들과 어울리지는 못하지만 관심은 많이보이고가서 친구의손을잡거나 안아주거나 기웃거리며 같이 놀고 싶어하기는 합니다. 10개월정도 전부터는 화가나거나 뜻대로 되지 않으면 머리를 박거나 뒤로고꾸라집니다.. 현재할수 있는 단어는 이거모지,모야,아니야.저기,빠빠 이정도 입니다., 지금은 언어발달 치료를 받고있는 중이고 말도 느리고 폭력성도 있지만 너무 잘웃고 사람을 […]
조용한 adhd , 사회성 저하
원장님 안녕 하세요 ? 어려서 화용언어 1년 지연 (7세 유치원때) 되었었고, 그 후로 치료는 받지 않았어요.
초등학교 생활 문제없이 보냈는데 친구관계가 넓지 못하고
한두친구 와 만나고 사귀는 것도 엄마인 제가 나서서 그쪽 엄마와 사귀어 주면 그다음 부터 관계를 유지해 갔고, 배고프면 학원 끝나고 집에 오는 길에 분식집에 들러서 친구와 함께 떡볶이 라도 사 먹으면 좋을 텐데 바로 집으로 오는 중1 아들이예요.
이런 사회성의 문제를 보이는 것도 아스퍼거 증후군의 증상 인것 같아서요.
토마토 한의원 에서 중 1학생 이면 어느 정도 기간을 가지고 치료해야 할까요
Adhd 아이 주의집중력 치료
현재 콘서타 복용중인데 식욕감소가 심해서 다른 방빕을 찾고자 상담신청합니다.
소아뇌전증 염색체 미세결실
뇌전증 진단을 받아 하루 두번 소량의 뇌전증 약을 약 한 달정도 복용하고 있고
오늘 유전자 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16번 염색체 미세 결실이 보인다고 하셨습니다.
부모 유전자 검사도 바로 진행하고 왔고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검색 결과 발달지연, 사회성, 언어발달 등 많은 증상들이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복용 약 부작용도 싫고 절대로 퇴행하거나 자폐로 이어지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내원하여 상담 받을 수 있을까요?
아스퍼거 의심되는 ADD 남아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아이토마토를 발견하였고 여러 영상들을 시청한 후 궁금한것들이 많아 상담글 올립니다.
미국에서 태어나 거주중인 만 11세 남아입니다.
말트임도 또래에 비해 현저히 늦었었고 언어구사와 의사표현력도 현재까지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특정 발음또한 완벽하지않아 검사 후 3년전 설소대 단축증 수술후에 약간은 좋아졌지만 워낙 오랫동안 고착된 상황이라 그런지 눈에 띄는 효과는 없고요.
어릴적부터 멍때림 현상이 자주 있었고 한 문장 완성도 만 세상이 넘어서야 겨우 아주 느리게 완벽하지 않은 문장으로 표현했습니다. 단순히 말이 늦는거라고 처음엔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다는걸 점차 느끼게 될 쯤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코비드가 터졌고 비대면 학교로 일년반 가량이 지나는 동안 일반 아이들보다 여러가지로 많이 뒤쳐졌고 학교에 본격적으로 다니게 된 초등학교 2학년쯤부터 집중력이 상당히 안 좋다고 선생님들한테서 연락을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병원을 찾았고 ADD 진단을 받고 약을 복용한지 3년차입니다.
약 복용 후 집중력 차이는 약의 도움으로 조금은 나아졌지만 약 없이는 집중은 힘든편이고 밤에는 멜라토닌을 먹어야 잠에 들어요.
그 후 지금까지 계속해서 학교에서 받을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들의 도움을 받고 있는데 아이가 워낙 공부에 의욕도 없고 머릿속에 전혀 들어오질 않는지 많이 어려워 합니다.
성품은 따뜻하나 사회성이나 깊은 교우관계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집에서는 한국말을 대부분 사용하고 있지만 자기 의사표현도 영어로든 한국어로든 모두 어려워합니다.
몇달 후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학교에서도 그리고 부모입장에서도 걱정이 많아서 고민하던 중 우연히 아이토마토 영상을 보다가 멍때림, 혼잣말, 같은 질문 무한 반복 등 아스퍼거 증상을 가진 아이들에게서 보이는 특징이 저희 아이의 과거와 현재 특징과 매우 흡사하던데 혹시 비대면 진료로 아이토마토에서 한약 치료가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가능하다면 빠른 시일내에 시작하고 싶습니다.